여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매치
여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매치
Blog Article
베키 린치(-2000)
비앙카 벨에어(+500)
라켈 로드리게스(+800)
리브 모건(+1000)
나오미 (+2000)
티파니 스트래튼(+2500)
베키 린치에 대해 말하자면, 그녀는 여자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매치에서 우승할 수 있는 -200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. 린치는 로열 럼블에서 레슬매니아에서 자리를 잡을 기회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자리를 잡지 못했습니다. 이번 토요일 퍼스에서 열리는 것은 '매니아'에서 리플리와 챔피언 결정전을 치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.
최근 copyright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배당률에서 다음으로 가장 근접한 경쟁자는 비앙카 벨에어(+500)입니다. 벨에어 대 리플리의 대결은 '매니아'에서 멋진 대결이 될 수 있겠지만, 올해는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. 리플리와 상당한 승률을 기록한 라켈 로드리게스(+800)는 10승 1패 이상의 경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선수입니다.
경기에는 세 명의 다른 여성이 있지만 우승 후보는 아닌 것 같습니다. 리브 모건(+1000)이 최근 복귀했기 때문에 아직 타이틀 사진이 아닌 것 같습니다. 나오미(+2000)도 최근 복귀했고, 티파니 스트랫튼(+2500)도 NXT에서 소집되었습니다. 바카라사이트
만약 이변을 선택해야 한다면 벨에어가 이전에 체임버에서 우승하고 레슬매니아를 메인 이벤트로 개최한 적이 있기 때문에 벨에어와 함께 가고 싶습니다. 리플리와 린치는 이번 주말에 패하더라도 '매니아'에서 싸울 수 있을 만큼 큰 스타이며 타이틀은 걸려 있지 않습니다. 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린치가 승리하여 4월에 그녀와 리플리의 대결을 성사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