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매치

남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매치

남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매치

Blog Article

드류 맥킨타이어(-2000)
랜디 오튼(+500)
LA 나이트(+700)
로건 폴(+1400)
바비 래슬리(+2000)
케빈 오웬스(+2000)

안타깝게도 남자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매치도 예측 가능한 결말을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 드류 매킨타이어는 레슬매니아 40에서 열리는 월드 헤비급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이 -2000에 달합니다. 매킨타이어는 이미 레슬매니아에서 롤린스와의 경기를 과대 포장하기 시작했으며 부상당한 CM 펑크로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.

랜디 오튼(+500)과 LA 나이트(+700)는 이번 베팅에서 고려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입니다. 로건 폴(+1400)은 이미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트타임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. 바비 래슬리(+2000)와 케빈 오웬스(+2000)는 모두 유명한 이름이지만, 최근 큰 타이틀 추진력을 보여줄 만한 빌드업은 없습니다. 무료슬롯사이트

만약 제가 맥킨타이어를 상대로 선택해야 한다면 나이트와 함께 선택할 것입니다. 그는 현재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'매니아'의 롤린스에게 좋은 도전자가 될 것입니다. 하지만 스맥다운에서 가장 큰 스타 중 한 명을 떼어내어 RAW로 옮긴다는 뜻이기도 합니다.

하지만 궁극적으로는 맥킨타이어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그는 팬데믹 기간 동안 이 작품을 제작했고 마침내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'매니아'에서 탑 벨트를 놓고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Report this page